안녕하세요.
A/S 기간은 제품 수령 후 1년입니다.
1년 내로 연락 주시면 상품 유,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
사이트 리뉴얼로 인하여 제품 구매 확인이 불가한 경우
Q&A 게시판에 이전 주문자명과 연락처 끝 4자리를 함께 남겨주세요!
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제품 유, 무상 수리는 제품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다르며,
제품 사진과 함께 문의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
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부주의한 사용으로 인해 원단 손상, 찢어짐/내장 자석 탈락 (쿠션 종류의 가방) 등은 AS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